로스트아크 나는 몰랐던 뉴비들을 위한 간단한 팁 모음 2편

2021. 5. 21. 13:14게임정보

반응형

1. 에포나 의뢰 관련

※ 특정 임무를 수행하고 보상을 챙길 수 있는 일일 퀘스트 시스템으로 일일 의뢰 3회 주간 의뢰 3회 제한이 있습니다.

 

 

첫 클리 어후 좌측에 즐겨찾기 표시가 가능하기 때문에 찾기 쉽게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좋습니다.

※ 퀘스트 제한 횟수가 초과하여 퀘스트가 변경된 퀘스트는 별표가 없습니다.

 

 

각종 이벤트로 획득 가능한 아이템으로 임무를 수락 후 즉시 완료가 가능한 아이템으로 최초 1회 클리어를 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으며 1회 클리가 된 경우 위의 첫 번째 사진과 같이 즉시 완료 표시가 뜹니다.

 

2. 카오스 던전 관련

※ 차원의 균열에 나타난 악마들을 처치하는 던전 콘텐츠로 하루 2회 입장을 제공합니다.

 

 

파푸니카 카던부터는 공명의 정수를 다 소진하여도 입장이 가능하며 공명이 없이 들어간 카오스 던전에서도 보너스 스테이지는 등장합니다. 

※ 일부 보상은 제한되거나 드롭확률이 낮아집니다.

 

공명없이 입장 시 획득 가능한 아이템으로 [정화의파편] 교환 npc를 통해 재련 재료 및 장신구와 교환가능합니다.

※ 장신구의 경우 교환시 요구 수량이 증가하며 매주 수요일 초기화됩니다.

 

3. 경매장 이용 관련

※ 일정 레벨 진입 후 유저 간 거래 가능한 아이템을 골드를 이용하여 교환하는 시스템입니다.

 

 

경매장에서 장비, 장신구, 어빌리티 스톤을 구매할 때 페온이라는 화폐가 사용됩니다.

10페온은 약 900 골드를 가치를(현 시세 기준) 지니고 있기 때문에 경매장 이용 시 신중하게 사용을 권장하며

화폐거래소npc 통해 골드로 크리스탈 구매 가능하여 페온은 크리스탈을 사용하여 교환이 가능합니다.

 

 

4. 던전 티켓

※ 특정 던전을 진입하기 위한 입장권입니다.

 



카오스 던전에서 확률 드랍


카오스 던전에서 확률 드랍


생활 채집에서 확률 획득

 

보스 러시에 사용되는 회랑 티켓, 큐브 티켓은 카오스 던전에서 일정 확률로 드롭되며

채집 던전인 플래티넘 티켓은 생활 채집을 하면 일정 확률로 드롭됩니다.

 

5. 생활 채집관련

※ 벌목, 수렵, 낚시 등 대륙, 영지에서 할 수 있는 생활채집 기능입니다.

 

필드에서 채집 시 일정 확률로 영웅 호감도 선물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며

마을 또는 필드에서 상자를 발견하여 상호작용시 영웅 호감도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발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6. 유령선 콘텐츠

※ 제련 관련 아이템을 제법 많이 챙겨주는 섬 컨텐츠 중 하나입니다.

 

 

유령선 콘텐츠는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주 3회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보상은 주 1회만 습득이 가능합니다.

※ 매번 유령선 주 2회 이상 잡으신 후 보상을 안줘서 버그 아니냐는 채팅글이 많습니다.

 

7. 원정대 공유 가능 아이템 

※ 원정대 창고는 캐릭터와 캐릭터 간의 아이템을 주고받을 수 있는 공용창고입니다.

 

 

보석이나 각인서 카드 종류의 아이템은 귀속이 존재하지 않으며 원정대 창고를 이용하여 자유롭게 주고받을 수 있으며

습득한 각인 또는 카드는 원정대에서 공유합니다.

 

8. 제작 관련

※ 영지 활동 중 하나로 재료를 소모하여 아이템을 제작하는 기능입니다.

 

 

동일한 아이템이지 상자라고 표시된 것은 영지 내에서 채집한 재료를 활용하여 제작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9. 섬 관련

※ 항해로 나온 후 대륙 사이사이 분포 되어있는 섬들을 말합니다.

 

로스트 아크 항해에서 펼쳐지는 각종 섬 협동퀘스트들은 섬이 활성화된 후 3분이 지나면 섬이 닫히며

이 방식을 활용하여 3분이 넘어가기 전에 늦게 진입하여 사람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 pvp 섬 같은 경우 일정 인원수가 넘어야 pvp가 진행됩니다.

 

이상으로 짤막한 팁이였습니다.

다음엔 좀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