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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유니티 비기너입니다.
이번 글에선 해상도를 전환하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눈에 보기
1. 오브젝트 생성
2. 스크립트 작성 및 오브젝트에 추가
1. 오브젝트 생성
스크립트를 적용시킬 빈 오브젝트를 생성합니다.
2. 스크립트 작성 및 오브젝트에 추가
// SetResolution(int width, int height, bool fullscreen)
Screen.SetResolution(1280, 720, true);
Screen클래스의 SetResolution 함수를 이용하여 해상도를 전환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은 제품마다 해상도가 다르기 때문에 화면 내에 보이는
이미지들은 각 해상도 변화에 따른 리사이징 작업을 필요로 합니다.
그런 경우 위의 함수를 이용하여 여러 제품에도 동일한 해상도로 보이게 가능합니다.
단 이 기능 또한 제품에서 지원하지 않는 해상도인 경우 가장 근접한 해상도로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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