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유니티 비기너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니티에서 새로운 신으로 전환할 때
흰색이어야 하는 큐브가 어둡게 나오는 경우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 프로젝트를 생성 시 라이트맵은 자동 생성되어 활성화되어 있지만
새로운 Scene을 생성하게 되면 라이트맵이 비활성화되어있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수동으로 업데이트 해줘야합니다.
Window > Rendering > Lighthing Settings창을 열어줍니다.
Auto Generate를 체크하여 라이트맵을 업데이트 해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유니티실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2D 그림자 표현해보기 (0) | 2020.11.05 |
---|---|
유니티 Invoke를 활용한 시간 지연 (0) | 2020.11.03 |
유니티 이벤트 핸들러를 이용한 오브젝트 드래그 (0) | 2020.08.24 |
유니티 동영상 재생시켜보기 (0) | 2020.08.18 |
유니티 2D 애니메이션 블렌드 트리 사용해보기 (0) | 2020.07.28 |